본문 바로가기

Study about/3D MAX 자료

3D MAX / V-RAY 금, 은 재질

3D MAX / V-RAY 금, 은 재질

3D를 기초반만 수강하고나서 그뒤엔 좀처럼 시간이 나질 않아 배울수가 없었습니다. 물론 그곳 학원 강사님은 모르는거 있으면 언제라도 연락하라고 하셨지만.... 연락할 용기가 나질 않았고...그렇게 인터넷을 통해 더듬더듬 찾게되었지요. 하지만 확실히 인터넷도 한계는 있나봐요. 유투브도 다 영어로 쏼라쏼라~~ 허헛 그래서 좋은 정보 얻으면 이렇게 써볼려고 합니다.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받은 v-ray이다 보니 저렇게 작은 흰점들이 찍히네요 ㅠㅠ

아직 해결책은 찾지 못했는데.. 다행히 전문적으로 하는게 아니다 보니 크게 불편함은 못느끼지만, 나중에 퀄리티있는 작업을 요할때는 아무래도 큰 문제가 될 듯 싶지만 서도.. 귀차니즘에 정복당했어요.

원래는 steel재질로 만들어서 사용할라거 했는데 만들다보니 은이 되어버렸네요 ㅋㅋㅋ

 

 

 

V-ray Silver재질

 

diffuse 색 값은 R:119 G:144 B:176

기타설정은 위와 같이 맞춰주면 됩니다.

 

 

 

V-ray Gold재질

 

 

diffuse 색 값은 R:194 G:123

 

reflection 색 값은 R:181 G:164 B:111

기타설정은 위와 같이 맞춰주면 됩니다.

저같은 초보에겐 필요한 정보인데 다른분들은 필요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소소한 행복을 나누는 Blog▼


 

 

'Study about > 3D MAX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MAX VRAY 재질 다운 사이트  (2) 2017.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