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소식

자유한국당 5행시 공모 화제

자유한국당 5행시 공모가 화제인데요,

국민들에게 큰 웃음을 주신 자유한국당에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  자유한국당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5행시 공모에 달린 댓글들

자유한국당이 바라던 대로 국민의 "참신한 댓글"은 줄을 이었고 이번 주 정치판 최고의 코미디가 시작되었습니다.ㅋㅋ

 

 

자연스럽게 자는 모습 1등
유치하게 반대하기 1등
한심하게 국가망치기 1등
국민들 속터지게하기 1등
당당하게 받아가세요 1등선물 빅엿!!!!!!
 
폭하네 ㅋㅋㅋ 지금 지지율
지하는 것도 벅찰텐데
심하게 오행시 이벤트나 하다니
민 민생부터 챙겨라
첨자가 있을려나 모르겠다
 
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구한 역사를 가진 자랑스러운 우리 조국
국의 행복한 현재 더나은 미래를 위해
민의 염원을 모두 모아
부드립니다 자유한국당 해체! 전원사퇴! 조기총선!
 
자기 스스로도 창피하죠?
유치 한거 알고 하는거죠?
한번 미친척 해보는 거죠?
국민들이 아직도 우습죠?
당장 멈춰도 늦은거 알죠?
 

 

 


 
국민을 누구보다도 위하고
려한 언변으로 국가의 위상을 높이며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민만을 보며 열심히 일해주시는
당한 대한민국의 대통령, 문재인!
 
꾸 댓글 달고 싶어요
치한 말장난으로 놀려주고 싶어요
가하게 이런거 응모할 시간 있음
회의원 뺏지 때어내고
장 신촌으로 나가세요 ㅋ
 
랑스러운 정당^^*
일하게 지켜주고싶은 정당^^!!
평생 함께할 정당^_^
민과 소통하는 정당^.^~
신들 얘기는 아닌건 잘알겠지?ㅋㅋ^ㅇ^
 
자요자요 매일자요 어디서든 자알자요
유노 왓아민
한세월 두세월 발목만 잡자나
국민이고 국가고 난몰라 난적폐
당다라당당 당나라군보다 못한 당이랍니당
 
자랑스런 태극기 앞에
유구한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한 줄기 외로운 희망의 빛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당당하고 묵묵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더불어민주당


현재 자유한국당 5행시 공지글을 숨겼다 풀었다 우왕자왕 하고있어 여러 말들이 많네요.

웃다 쓰러질번 했네여

 

 

 

 

시세차익을 통한 이익창출!

전자화폐의 새로운 시장!

★트레이드코인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