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소식

그것이 알고싶다, 전두환 회고록 진실. 학살 아니라고?

그것이 알고싶다, 전두환 회고록 진실. 학살 아니라고?

 

첫마디로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제정신이 아니고서야 이런말을 할 순 없는것 같습니다.

29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전두환 회고록’ 속 그의 주장을 자세히 파헤쳐 분석하는데요,

 

[출처 : SBS]

군사 반란과 5.18 광주민주화운동 유혈 진압,

그리고 권력형 비리에 대한 재판을 거쳐 전두환은

 ‘반란수괴죄’, ‘상관살해죄’, ‘내란수괴죄’, ‘내란목적살인죄’, ‘뇌물죄’등

12개 항목의 혐의가 인정돼 1996년 1심에서 사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뒤이어 정치적 사면과 복권이 단행됐는데요.

 

 

그가 37년 만에 논란의 회고록을 출간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여전히 군에 의한 민간인 학살은 없었고

자신은 5.18 광주민주화운동 유혈진압과 전혀 무관하다고

회고록을 통해 어잆는 주장을 냈었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회고록에서 이른 바 북한군 침투설을 제기한 것인데요..

(도대체 무슨생각인지.....)

 

 

5.18 당시 600명의 북한군 특수부대가 남침해

대한민국의 전복을 시도했다는 지만원 씨 등의 주장을 인용하면서

무기를 탈취하고 군인들을 살해한 행위를

민주화운동으로 볼 수 없다고 주장한 것입니다.

 

헛웃음이 ㅋㅋㅋㅋ

 

 

이미 법적, 역사적 판단이 내려지고 국가에 의해 기념일로 지정되었으며

유네스코에서도 민주주의와 인권을 위해 시민이 저항한

명예로운 사건으로 정의된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이런식으로 주장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시세차익을 통한 이익창출!

전자화폐의 새로운 시장!

★트레이드코인클럽★